천국과 지옥

[스크랩] 천국 지옥 체험은 사단의 역사라고 단죄하는 분들에게!

하나님아들 2013. 1. 19. 13:50


기독교는 체험의 종교라는 말을 한다. 그만큼 많은 간증체험을 하게 되기 때문에 나온 말일 것이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신앙생활을 하는동안 오래된 신앙인이라면 간증거리 하나 없는 사람들 별로 없을것이다. 우리 교회서도 매주 성도들이 체험한 간증들이 하나씩 복음지에 실려 발간되어 읽혀진다. 예수 믿게 된 사연부터 시작해, 술 담배 마약까지 끊게 된 간증, 병원에서도 포기한 불치병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치료받은 사례 등등 일일이 헤아릴수 없을만큼 다양한 종류의 간증거리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사례중엔 옆에서 직접 보고 듣고 한 간증들도 상당수 있다. 

 

그 간증중엔 천국과 지옥을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한 사례들도 부지기수이다. 현재 해외는 물론 국내에도 이미 책자, 비디오, DVD, CD, 팜플렛 등으로 제작되어 판매용 또는 비매품 홍보용으로 뿌려지는 천국 지옥간증 사례들이 여러종류가 나와 있다. 그런 간증을 통하여 내가 직접 경험하지는 못했을 지라도 어느 누군가에겐 직,간접 전파되어 더 믿음을 북돋워 주기도 하고 더 도전받게 하는 간증으로 은혜를 끼치기도 한다. 

 

남을 정죄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성경만, 주님만, 말씀만 쫓아가면 되지 왜 이런 간증에 귀를 기울이냐고 매도한다. 그런 분들에게 한번 묻고 싶다. 과연 이런 체험간증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본적이 있는지? 이런 간증을 통하여 내 신앙을 한번 돌아보며 그냥 지나가는 것이지 누가 이런 체험간증에 매여 치우쳐 나가는가? 

 

내가 하면 로맨스요 남이하면 불륜이라고 내가 체험하지 못한 천국 지옥체험 간증은 사단의 역사라고 단정짓고 매도하는 사람들이 적쟎게 보이는것 같다. 분명 잘못된 가짜도 있을것이다. 오래전 간증이지만 펄시 콜레박사의 '내가 본 천국' 같은 경우는 거짓으로 드러난 대표적인 경우라 하겠다.

 

한국에는 현재 천국 지옥체험 간증 사역을 하시는 분들이 대표적으로 10명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다. 박용규 목사님 같은 경우는 천국 지옥 체험후 한평생 복음을 전하다 소천하셨다. 국내 간증자중엔 직업도 다양하고 체험한 모습도 차이가 다양하다. 그러다 보니 간증을 듣는 사람들은 때로 혼란에 빠지기도 한다. 저분은 저렇다고 했는데 이분은 왜 이런걸 봤다고 했을까..등등, 영적인 체험들을 이성적으로 풀려고 하니 어쩜 혼란스런것이 당연한지도 모르겠다.

 

그 간증이 주는 메세지가 뭔지, 내가 취할건 무엇인지, 한단계 더 성숙한 신앙인으로 나아가기 위한 포인트를 발견하고 나의 것으로 삼아 나의 남은 생애를 더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것이며 감사한 것이다. 내가 경험하지 않은것, 내가 알고 있는것이 아닌것은 사단의 역사다, 거짓이다, 귀신 씬나락 까먹는 소리다.. 이런저런 말투로 정죄하는 습관은 정상적인 기독교인의 자세는 정녕 아닐것이다.

 

사람은 하나님의 하시는 일을 다 이해하고 알수는 없을것이다. 하지만 분명한 것중에 한가지는 한 사람도 멸망받지 않고 다 회개하고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려는 소망일 것이다. 주님의 이 놀라운 사랑에 참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성령의 역사가 있어왔고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 믿는다. 그 중엔 천국 지옥을 체험케 하시고 한평생 예수믿고 천국가라고 복음을 전하다 생을 마감한 분들이 많이 계시다. 그러한 일들이 왜 사단 마귀짓이어야 하는지 납득할만한 근거를 제시하든가 그렇치 못하면 성령께서 하시는 일을 함부로 단죄했구나 하고 회개하는 심령이 되어야 할 것이다.

 

바쁜시간 할애하여 제가 이 장문의 글을 올리는 것은 누구를 탓하려고 하는것도 아니고 함부로 남을 정죄하는 습관을 경계하자는 마음에서 올리는 글임을 양해 바랍니다. 성경 성경을 외치면서 말씀 말씀만을 강조하면서 그속에 담겨진 주님의 마음을 읽지 못하는 돌같은 심령이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 스님의 강의와 김수용할아버지 증언

 ↓부처는 지옥에 있다 1편

 

 

부처는 지옥에 있다 2편

 

 

신성종 목사의 지옥과 천국 간증

 

 

신성종 목사의 천국 지옥 간증

토론토 주사랑 교회

 

  

10년 무속인이었던 박에녹 집사 간증

 

 

이현숙 목사 간증 - 천국과 지옥

토론토 주사랑 교회 

 

나현숙목사 - 천국과 지옥 간증동영상

 

 

천국과 지옥 실제증언! -박영문 장로

 

  

실존하는 사후 세계 지옥 간증

매리 캐더린 백스터

 

 

 

안젤리카 간증, 천국 지옥 간증 - 토론토 주사랑 교회

 

 

박용규목사 천국간증 (전체 비디오 한개로 요약)

 

 

게리우드 목사 Gary Wood - 천국에서 들은 찬양 (천국간증 동영상)

 

 

메어리 K. 백스터 - 천국과 지옥 간증 동영상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이기웅목사 천국간증 동영상 (전체 비디오 한개로 요약)

 

 

  

 지옥체험 간증(베리칩 받지마세요)

백운권목사님(에바다 영성기도원장)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아브라함이 가로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네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저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고민을 받느니라 이뿐 아니라 너희와 우리 사이에 큰 구렁이 끼어 있어 여기서 너희에게 건너가고자 하되 할 수 없고 거기서 우리에게 건너 올 수도 없게 하였느니라 가로되 그러면 구하노니 아버지여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 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찌니라 가로되 그렇지 아니하니이다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만일 죽은 자에게서 저희에게 가는 자가 있으면 회개하리이다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찌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누가복음 16:23~31 -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좋은친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