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윌커슨목사님의 30년전 경제 예언
Rev. David Wilkerson, 79-years old founding pastor of Times Square Church in New York City and author of the best-selling book, "The CrossThe Cross and the Switchblade," has died.
He emphasizes such Christian beliefs as God's holiness and righteousness, God's love toward humans and especially Christian views of Jesus. David Wilkerson Killed In Car Crash:
Wilkerson died April 27, 2011 as a result of a car accident in Texas. visit source David Wilkerson Killed In Car Crash
(역) 데이빗 윌커슨 목사,미국 뉴욕시의 타임즈 스퀘어 교회를 설립한 79세 목사이자 베스트셀링책,'십자가와 검'의 저자.그는 하나님의 거룩함과 하나님의 인간을 향한 사랑 특별히 예수에 대한 기독교인의 시각을 강조했다. 2011년 4월27일,텍사스에서 교통 사고로 주님의 품에 안기셨다.
( 유튜부 비디오 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l_R9I-qQEbs&feature=related )
((내용해제))
1.세계적인 경제붕괴
1: There will be fires and looting in cities worldwide. What has happened in most major towns and cities in Europe along with America? The new type of Body Scanners, horribly dubbed the “naked body scanners”. These things DO leave an image on the PC user's hard drive which can ALSO be printed out, so this can no longer be denied. Christians especially will not stand for this kind of nonsense. Our bodies are temples of the Holy Spirit and we are to be careful as to what happens to them and how we treat them.
전세계적으로 약탈과 화재가 있을 것입니다. 미국을 아울러 유럽전역의 주요한 도시와 마을에 무슨일이 있었습니까? 소위 '전신 나체 탐지기'라고 하는 새로운 종류의 신체탐지기가 공항등에 설치돼지 않았습니까? 이러한 일들은 개인 컴퓨터사용자의 하드드라이브에 차후에 출력할 수도 있는 이미지들을 남깁니다. 특히 기독교인들이 이런 말도 않되는 일들에 저항하고 나설 것입니다.우리의 몸은 성령이 계신 전입니다. 우린 우리 몸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조심해야하고,그것들을 어떻게 다루는가에 주의해야 합니다.
2: God is judging the raging sins of (not only) America, (but also) the nations. That is, America does not stand alone in this judgement. You can bet your bottom Dollar that many European countries stand in this. England, certainly.
하나님께서는 미국에 횡행하는 죄를 심판하고 계십니다.(그리고 또한 다른 나라들의 죄를) 그것은 즉,이러한 하나님의 심판에 미국만 홀로 서 있는 것이 아니란 얘깁니다.
<경제붕괴에 대한 더 자세한 예언>
미국은 이 첫번째 부도사건을 통과할 것입니다. 아마 회복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세계의 나라들은 결코 이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하고 계신겁니다: 바른 길을 걸어라.우상들을 제거하라. 경건함가운데서 하나님의 얼굴을 찾아라 하나님은 당신주위를 불로 두른듯이 보호하고 계실 겁니다.당신의 심령안에 영광이 되실 것입니다.곧 일어날 일입니다.아주 빠른 시일내에.한 나라가, 전 지금 예언으로써 말하고 있는데,제가 하나님으로부터 음성을 들었다고 말한다면, 바로 다음과 같은 것은 확실하게 제가 들었다고 말할 수 있을것입니다.
머지 않아 유럽의 어느 한 나라 또는 북아프리카 또는 동양의 나라가운데 하나가 부도선언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일어나면 2주안에, 멕시코가 채무불이행에 들어갈 겁니다.멕시코는 1000억달러를 빚지고 있는데 그 중 80%가 미국은행들에 대한 것입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첫번째 부도를 일으킨 나라사건이 발생한 2주후에(우리 미국은 용케도 이것을 견뎌낼 것입니다 왜냐면,첫째 나라의 돈의 거의 대부분이 유럽은행들 - 독일,스위스,프랑스의 은행들 - 에 빚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두번째 나라가 부도사태를 일으킬 땐,아마도 브라질이나 아르헨티나 같은 나라가,우리 미국은 아마도 그 사태를 통과하면서 안도하기를, '흠, 크게 터지지는 않겠는 걸.' 하지만 첫째 나라의 부도사건이 있은 2주후에,멕시코가 1000억불 빚을 갚지 못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선 다음날 은행이 오전9시에 영업개시를 할 때쯤,한 시간당 150억달러에 달하는 자금이 미국 은행들로부터 빠져 나갈 것입니다. 대대적인 미국은행들에 대한 예금인출사태가 있게 될 것입니다.아랍인들이 모든 남미의 나라들이,미국의 은행들에서 대량으로 예금인출을 해 갈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가 다 하기 전에, 미국은 잠정적 '은행휴업'(Bank holiday)을 선포해야만 할 것입니다.
6개월간의 지옥:
미국역사상 최악의 6개월간의 지옥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혼란과 무질서가 있을 것입니다. 국내 경찰력으로만으로는 사태를 진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미국의 군대를 요청해야만 할 것입니다.
최근에 본 환상이 있는데요,전 그때 뉴욕에 있었습니다.그리고 전 메이씨 백화점 안에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온통 겁에 질려 있는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왜냐면,은행에서 돈을 찾을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자 이제 제가 여러분들에게 지혜섞인 충고를 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 나라의 부도가 일어나면--- 전 이제 이 환상을 문서화합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말씀으로 봉인합니다. 그리고선 전 제 모든 지인들에게 말할 겁니다.이런 공적인 모임에서 제가 그 환상을 공개적으로 말하기는 처음입니다.
첫번째 국가부도사태가 일어나는 것을 보면,당신은 은행가서 갖고 있는 동전한푼까지도 전부 찾아야 합니다.교회의 형제자매님들도 은행에서 반드시 돈 찾아야만 합니다.왜냐면,장기적인 은행휴업이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그리고선,6개월간 10원 한 푼도 못찾게 됩니다. 물론 결국 복구는 돼겠지요.하지만 지구촌의 나라들은 결코 다시는 예전같지 않을 것입니다.
공포가 휩쓸게 될 것입니다.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심판. 제가 환상가운데서 메이씨 백화점안에 있었을 때 저는 인사불성이 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그들은 무얼해야 할지 몰랐습니다.그들은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어리둥절해 했습니다;그리고선 일군의 사람들이 백화점으로 쇄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미친사람들처럼 물건을 훔치기 시작하고,한 시간내에 모든사람들이 전 백화점안에 있는 모든사람들의 영(spirit)을 봤습니다.백화점을 난장판으로 만들고,5층건물을 파괴했습니다. 백화점은 한 두시간내에 다 파괴됐습니다.
하지만 그 일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여러분,모든 사건은 바로 이 책안(성경)에 기록돼 있습니다.우리는 경고받았고 또 경고받았습니다.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경고해주시지 않았어라고 여러분은 말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오늘밤 하나님께서 이 교회를 통해 대단한 것을 말씀하시고 계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우린 이제 우리의 기도생활을 바로해야 합니다,우리의 태도를 바로해야 합니다 우상을 제거하고요. 바울사도께서 말씀하신 것처럼,경건함속에서 하나님께 얼굴을 향하지 않으면,앞으로 닦칠 엄청난 일들에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경고; 준비하십시요 그러면 당신께 아마 닥칠 이러한 일들에 대해서 여러분은 두려워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오히려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의 손이 깨끗하기에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당신은 이제껏 기도해 왔고,하나님은 여러분을 지켜주시기 위해 여러분 주위를 불의 보호막으로 감싸고 계신 것입니다.
(원문출처: http://www.fulfilledprophecy.com/bb/viewtopic.php?=&p=200929#p200654 )
2.자연의 경고,해산의 고통
자연의 위력 - 태풍,홍수,지진,쓰나미,화산등 - 에 각국은 몸살을 앓을 것입니다. 기이한 천체현상도 동반할 것입니다.
3.음란물의 홍수
백주대낮에 케이블방송을 통해,x 등급 영화가 버젓이 방영될 것입니다. 초등학생을 향한 성교교육이 에니메이션의 수단등으로 가르쳐질 것입니다. 지옥의 쓰레기가 토설물처럼 사단의 입으로부터 분출될 것입니다.
4.청소년들의 반항
※ 돌아가신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께서 30년전에 즉,1973년에 오늘날 벌어질 일들을 저렇게 예언할 수 있었다는게 대단합니다. 거의 많은 부분이 현실화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특히 경제현상에 관한 예언은 바로 현시점 즉,2011년 10월 오늘을 살아가는 현실 - 유럽,미국의 부채위기 또는 그로 인한 반작용으로 시민들의 데모행진 - 과 너무 많이 닮아있지 않나 해서 경각심이 더해집니다. 근데 예언가운데서도 6개월간의 은행휴업이 진정 현실화된다면,일반인들은 거의 고사상태에 이르게 되지 않을까요?
그런데,미국쪽의 은행들이 6개월간 은행휴업(Bank holiday)이라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까요?
아무쪼록 오늘을 살아가는 여러분들도, 한때 린지 윌리엄스(Lindsey Williams) 목사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이 모든것에 경각심을 갖고,준비하돼 오직 이런 극악의 상황을 피할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섭리(The providence of God)외에는 없다는 마음으로 기도에 매진하셔야 할 것입니다.
'종말이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마지막 시대의 교회 (마 24:37-39) -정의호 목사- (0) | 2012.09.11 |
---|---|
[스크랩] 미 중앙정보국이 Aaron Russo를 죽였다.<동영상> (0) | 2012.09.11 |
[스크랩] 현재 중동의 상황과 임박한 휴거<동영상> (0) | 2012.09.11 |
[스크랩] 현재 중동의 상황과 임박한 휴거<동영상> (0) | 2012.09.11 |
[스크랩]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전조들! (0) | 2012.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