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6 5

일생에 두 번, ‘이 나이’ 때 팍 늙는다… “분자·미생물 극적 변화”

일생에 두 번, ‘이 나이’ 때 팍 늙는다… “분자·미생물 극적 변화”입력2024.08.16.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많은 사람이 40대 중반에 이르렀을 때 몸이 예전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불쾌한 느낌을 갖는다.더 자주 다치고 근육도 약해진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이유가 있었다.우리 몸 안팎의 분자와 미생물이 44세와 60세에 극적인 변화를 겪는다는 것을 연구자들이 밝혀냈다.신체적 쇠퇴의 원인 될 수 있는 이러한 변화는 심혈관 건강과 면역 기능에 큰 차이를 일으킬 수 있다.미국 스탠퍼드대학교 연구자들은14일(현지시각) ‘네이처 노화’(Nature Aging)에 공개한 연구를 위해25세∼75세의 자원자 108명으로부터 1∼7년 동안 혈액과 다른 생물학적 샘플을 채취해 분석했다.13만 5000개 이상의 ..

더욱 가까워진 그 날!

더욱 가까워진 그 날! 지식적 분야에서나 물질적 세계에서나, 영적 세계관, 그 어디를 바라보거나 현대는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다. 인심도 바뀌고 사회질서도 바뀌고 교통수단도 바뀌었다. 교통수단을 보면, 우리네 조상처럼 말을 타고 다니던 그런 때는 아니더라도 "완행열차에 몸을 싣고" 유행가 가사처럼 느릿느릿 지나가는 풍경을 음미하며 달리던 기차 여행은 이미 먼 옛이야기가 되었고 비행기를 타면 하루 만에 가지 못할 곳이 없다. 통신수단 역시, 사랑하는 이에게 소식 한번 전하려고 문장을 다듬으며 때로는 밤이 맞도록 편지를 쓰고 찢고, 다시 쓰고 찢던 그런 정서적 시대는 이미 구석기 시대다. 와이어레스 전화기 한 대면 전 세계 어디서든지 다 통한다. 이 모든 현상을 요약하여 한 마디로 표현하면..

성령의 기름 부르심의 의한 능력치유

성령의 기름 부르심의 의한 능력치유  성령의 기름 부르심의 의한 능력치유가 되는 여러가지 질병들과 실례들을성경을 통하여 확신하므로  미혹의 영이 범람하고 성도의 믿음을 약하게 하는사단의 전략에 과감히 맞서서  대적하므로  악령과 질병들을 물리치는 성도들이 되야 한다 1. 질병의 치유 (귀신의 영역)1) 신체기관의 이상선천성 질환(선천성 심장병, 태어날 때부터 지니고 있는 질병들)감염증상, 외상성 증상(골절) 중독증상(약물중독, 화학약품이나오염물질과의 접촉에 의하여 야기되는 각종 증상들)내분비성 질환(갑상선이나 부신에 발생한 이상 증세)각종종양 퇴행성질환(고령으로 인한 신체기관의 쇠약화)순환기 질환(뇌일혈이나 심장병) 열병, 절단된 상처 중풍병과 같은 신경계통의 질환, 소경, 귀먹은 반벙어리 치명적인 머리..

카테고리 없음 2024.08.16

쉬지말고 기도하라!!성경: 마7:7

쉬지말고 기도하라!!성경: 마7:7 영국 브리스톨에 있는 유명한 박애주의자 죠지뮬러 목사님이 캐나다 퀘벡에 갈 때의 일입니다. 그가 탄 배다 뉴펀들랜드에 왔을때 짙은 안개로 22시간이나 꼼짝 못하고 서 있었습니다. 죠지 뮬러 목사님은 선장을 찾아가 오늘이 수요일 이므로 토요일 까지는 여하한 일이 있더라도 퀘벡에 도착해햐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선장은 난처하다는 듯이 '보십시오, 안개가 이토록 짙은데 어디로 갑니까? 불가능합니다.'라고 했습니다. 뮬러 목사님은 '나는 내 50평생에 한번도 약속을 어긴 적이 없는 사람이오. 어떻게 해서라도 가야하오.'라고 말하자 선장은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만 저로서는 어찌할 도리가 없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뮬러 목사님은 '그렇다면 우리 해도실로 들어가서 기도합시다...

주님과 동행하는 법

주님과 동행하는 법   (John 15:7-8)If you abuide in Me, and My words avide in you, you will ask what you desire, and it shall be done for you. 주님이 내게 말씀하신다. 00 아 네가 내 안에 머물러 있고, 그리고 내 말이 너안에 있으면, 네가 무엇이든 네 가 원하는 것을 구하라, 그리고 그것이 너에게 이루어 질것이다. 주님이 말씀하신다 지금, 00 의 문제는 나와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설명하신다.  그럼 내가 주님안에 거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가? 늘 내가 주님안에 살수 있도록 내가 할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늘 주님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내가 주님의 태두리와 보호아래에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