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 설교 모음

[스크랩] 나는 진짜 신자인가?

하나님아들 2012. 9. 18. 13:57

나는 진짜 신자인가?

마태복음 13:24-30,36-43

24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들어 이르시되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25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26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27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뿌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런데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28 주인이 이르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29 주인이 이르되 가만 두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30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36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와 이르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37 대답하여 이르시되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38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39 가라지를 뿌린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40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41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42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43 그 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귀 있는 자는 들으라

자신은 스스로 그리스도인이라고 말하지만 참된 신자가 아닌 사람들이 많습니다.

교회는 다니는데 만일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세주로 인정하지 않고, 성령으로 우리에게 찾아 오시는 주님을 통하여 자신의 죄성과 자아와 세상과 마귀를 이기는 능력을 체험치 못한다면 그는 아직 신자가 아닙니다. 즉,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을 바로 깨닫지 못했으면 이 사람은 성경이 말하는 신자가 아닙니다.

오늘 본문은 이단들, 가짜들, 가라지들이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 땅에 많아질 것을 미리 알려 주고 있습니다. 본문에 대한 해석은 36-43절입니다. 먼저 37절을 보니, 좋은 씨를 뿌리는 자는 ‘인자’라고 합니다. ‘인자’는 예수께서 자신을 소개하실 때 쓰는 용어였습니다. 그러므로 심는 자는 주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좋은 씨를 자기 밭에 뿌리셨다고 말씀합니다. 38절을 보니, 밭은 세상이요 주님은 자신이 이 세상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주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상이라는 밭에 주님께서 좋은 씨를 뿌리십니다.

그 좋은 씨는 누구입니까? 그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입니다. 천국의 아들들은 천국 백성으로써 진짜 그리스도인들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참 자녀들을 의미합니다. 즉,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믿고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본문은 주께서 친히 이 세상 이곳저곳에 참신자를 심고 계심을 말합니다. 복음을 통하여 천국의 아들들을 심고 계십니다.

우리 주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에 참신자를 심고 계시는 반면, 28절을 보니 원수가 와서 가라지를 심고 있습니다. 39절을 보니 이 원수는 마귀라고 말하고 있고, 이 세상에 심긴 가라지들은 마귀의 아들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가라지는 사탄의 자녀입니다. 거짓 신자들에게 주께서 말씀하십니다. 요한복음 8장 44절에서 주님은 바리새인들을 향해 다음과 같이 말씀합니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주님은 요한복음 6장 70절에서 가룟 유다를 향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희 열둘을 택하지 아니하였느냐 그러나 너희 중의 한 사람은 마귀니라.” 즉, 가룟 유다는 마귀에게 속한 자요, 마귀의 아들이었던 것입니다.

창세기 3장 15절을 보면, 죄악이 들어온 이후 이 세상의 역사가 어떠할 것인지에 대해 하나님께서 선포하셨습니다. 뱀으로 상징되는 사탄에게 선포하십니다.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라.” 이 구절은 사탄과 여인은 영원한 원수이며, 뱀의 후손과 여인의 후손 또한 서로 원수가 될 것이라고 선포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이 세상의 역사가 진행되는 동안, 즉 죄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동안, 뱀의 후손과 여인의 후손 간에는 계속 원수 상태로 있게 될 것을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요한일서 3장 10절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귀의 자녀들이 드러나나니 무릇 의를 행하지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더 중요한 것은 요한일서 3장 11-12절입니다. “가인 같이 하지 말라 그는 악한 자에게 속하여 그 아우를 죽였으니 어떤 이유로 죽였느냐 자기의 행위는 악하고 그의 아우의 행위는 의로움이라 형제들아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여도 이상히 여기지 말라.” 이 말씀에 의하면, 사탄은 이 세상에 가라지를 계속 심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영원토록 하나님의 자녀들과 원수이며 따라서 가라지들와 알곡들은 서로 하나로 연합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인류는 형제이다. 인류는 한 가족이다.”라는 슬로건에 속지 말기 바랍니다. 이러한 슬로건은 인본주의의 헛된 망상일 뿐입니다. 성경은 사탄의 자녀와 하나님의 자녀가 각각 존재하며 이들은 영원히 원수가 될 수 밖에 없다고 선포하고 있습니다. 이 두 존재는 출생의 기원이 다릅니다. 또한 그들이 도착할 목적지가 다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이 둘이 화합하지 못하도록 명하셨습니다. “너희는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 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고후 6:14-16). 이 말씀이 말하고자 하는 핵심은 “믿는 자들은 믿지 않는 자들과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구약에서는 이러한 증거로서 하나님께서 모세와 여호수아에게 아말렉 족속을 완전히 제거하라고 명령하십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본래 사탄의 자녀들이기 때문에 멸절 시키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구약의 모세 법은 사탄의 자녀들과 하나님의 자녀들이 화합하지 못하도록 정하셨습니다. 즉, 불신자와 결혼하거나 이방 나라 사람과의 결혼을 불허한 것입니다.

최근에 종교 다원화 주의가 포스트모던 시대의 마음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주장하길 모든 종교에 구원이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종교는 인류를 사랑한다는 점에서 같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교 간의 전쟁과 미움을 싫어하시며 우리 모두가 서로의 종교를 인정하며 사랑하길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은 마귀의 주장입니다. 성경을 내다 버리지 않고는 이러한 주장이 맞을 수가 없습니다.

오늘 본문 39절을 보니 이 세상에는 추수의 때가 있습니다. 그때 추수꾼이 등장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추수 때는 세상 끝이며 추수꾼은 천사들이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이때 이 추수는 가라지를 향한 심판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40절에 보니 추수꾼들이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릅니다.” 가라지들은 결국 풀무 불에 던져져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 것이라고 합니다(42절). 이 내용을 계시록 21장 8절을 통해 보니 풀무불은 다름 아닌 둘째 사망으로써 불과 유황으로 타는 지옥인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인류의 역사와 종교사는 가라지와 좋은 씨 사이의 갈등의 역사입니다. 즉, 하나님의 나라와 사탄의 나라의 전쟁 역사인 것입니다. 이 갈등은 사람의 힘으로 제거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과 사탄이 함께 할 수 없는 것처럼, 선과 악이, 빛과 어두움이 함께 할 수 없는 것처럼, 가라지와 좋은 씨의 갈등은 주님의 추수 때까지 계속 될 수 밖에 없는 현상입니다. 오직 속고 속이는 자들만이 가라지들과 좋은 씨앗이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부르짖는 것입니다.

본문은 사탄이 가라지를 언제 어디에다 심는지 말합니다. 본문은 사탄이 ‘세상’에 가라지를 심는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또한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25절) 심는다고 말합니다. 이 내용을 바울 서신과 함께 보면 사탄은 쉬지 않고 “곡식 가운데” 즉, 교회 내에 가라지를 침투시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조, 갈 2:4; 딤후 3:6; 벧후 2:1; 유 1:4). 본문은 이 내용을 확실하게 말합니다. 주님은 교회 내에 사탄이 심은 가라지들이 있으며 이들은 사탄의 자녀들이라는 것입니다. 아무튼 지금 사탄은 세상이나 교회 안이나 가라지를 계속 뿌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라지도 함께 자라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가라지를 구별하는 때가 올 것입니다.

사탄은 가라지를 뿌리기 위해 진리를 왜곡하고 가짜와 유사품을 많이 만들어 냅니다. 사탄은 종교를 반대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종교를 권장하고 사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대적합니다. 즉, 사탄의 역사는 세상 종교를 통하여 역사하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본문 38절은 사탄을 악한 자(포네이로스)라고 부르는데, 이 원어의 뜻에는 ‘질투하는 존재’라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습니다. 즉, 사탄은 질투하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그가 무엇을 질투합니까? 하나님을 질투합니다. 하나님의 무엇을 질투합니다. 바로 예배입니다. 즉, 사탄이 가장 원하는 것은 하나님만이 받으시는 예배를 자기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거짓 종교자들과 가라지들을 통해 예배 받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또한 세상 종교를 통해 예배를 받는 것입니다.

지금 사탄의 교회를 향한 가라지 작전은 교회 내에 위조 복음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짜 종교 상품들을 집어 넣는 것입니다. 즉, 가짜 복음, 가짜 예수, 가짜 성령을 교회 내에 뿌리는 것입니다.

곡식과 가라지는 처음에 볼 때 매우 비슷합니다. 구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사실 예수님께서는 사탄의 흉계와 모방을 아시고 그의 하는 일을 의도적으로 곡식과 가라지로 비유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사탄의 역사는 모방이며 가짜라고 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위조합니까? 고린도후서 11장 3-4절을 보면 정확하게 이 내용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뱀이 그 간계로 하와를 미혹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만일 누가 가서 우리가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첫째, 사탄은 다른 예수를 교회에 심습니다. 즉, 거짓 예수를 심습니다. 몰몬교, 즉 말일 성도 예수 그리스도교를 보십시오. 이슬람이 믿는 예수를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자유주의자들도 신이 아닌 인간 예수를 가르칩니다. 뉴에이지도 우주적 예수를 말합니다. 그들은 참 성도들에게 외칩니다. “여보시오, 우리도 예수를 믿는다오.” 그러나 문제는 어떤 예수냐 하는 것입니다. 가라지들도 말로는 예수를 믿는다고 하지만, 그들이 믿는 예수는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이 아닙니다. 가짜 예수입니다. 자신들이 만든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성령과 사도들이 전파하는 예수님이 아닌 다른 예수를 전하고 다른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탄의 역사입니다. 사탄이 심는 거짓 예수는 예수의 이름을 도용한 사탄의 예수로서 적그리스도입니다.

또한 사탄은 다른 영을 심습니다. “오, 저는 이 영이 진짜인줄 믿지요. 왜냐하면 영적 체험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영적 체험을 했기 때문에 그 영이 진짜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다른 영이 있습니다. 그 다른 영은 다름아닌 악령입니다. 거짓 영입니다. 성령을 모방하는 가짜 영입니다. 거짓 예수가 있는 곳에는 반드시 거짓 영이 있습니다. 이 영은 언제나 성령을 모방합니다. 사도 요한이 주의 백성들에게 당부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요일 4:1).

또한 사탄은 다른 복음을 심습니다. 다른 복음은 거짓 복음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은 다른 복음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따르는 것을 내가 이상하게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다른 복음은 참 복음이 아닙니다. 위조된 복음입니다. 변질된 복음입니다. 추가 복음이거나 또는 이것 저것을 뺀 상쇄 복음입니다. 왜곡된 복음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억해야 하는 것은 변질된 복음이며 위조 복음이기 때문에 참 복음과 매우 비슷하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분별하기가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가짜입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이단입니다. 바울의 선포입니다. 하나님의 선포이기도 합니다. “천사라 할지라도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다른 복음, 유사 복음, 거짓 복음으로는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지옥에 떨어질 것입니다.

그러면 거짓 복음이 있으면 반드시 누가 있습니까? 거짓 복음을 전하는 거짓 사도, 거짓 선지자, 거짓 목사, 거짓 선생이 있습니다. 고린도후서 11장은 다음과 같이 선포합니다. “그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속이는 일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고후 11:13-15).

바울이 분명하게 말하는 것은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바로 거짓 선지자, 거짓 선생, 거짓 목사, 거짓 선교사라는 것입니다. 심지어 가짜 사도들이 나타나 스스로를 예수의 사도로 주장하는 일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들 배후에는 사탄이 있습니다.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는 복음처럼 들리지만 복음이 아닙니다. 사람을 속이는 거짓 복음입니다. 바울은 거짓 복음이 어떻게 들리며 누가 듣는지 말합니다.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따를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따르리라” (딤후 4:3-4). 거짓 복음은 귀를 긁어 주는 복음입니다. 인간의 탐욕을 만족시켜주는 복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현대 교회 가운데 현란하고 입심 좋은 많은 목사들이 가짜들입니다. 물질 축복으로 사람들의 귀를 속이며 건강의 축복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속이고 있습니다. 생수를 팔고 생명의 헝겊을 팝니다. 나아가 마귀가 주는 신비 체험을 주면서 성령의 기름부음이라고 말하며 사람들의 영혼을 속입니다. 또는 사회 사업을 한다고 하면서, 민중을 해방시켜 준다고 하면서, 온 인류에 희망을 준다고 하면서 거짓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이들은 선행과 착한 일을 통해 자신을 의롭게 비추면서 많은 사람들을 거짓 복음으로 인도하여 속입니다. 과부와 고아도 돌아봅니다. 낙태 반대 운동을 합니다. 그런데 결국 모슬림과 불교와 손을 잡으며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버젓이 외치며 거짓 복음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사탄이 가장 점령하기를 탐하는 자리가 어디이겠습니까? 바로 교회의 설교 단입니다. 설교 단에 거짓 선지자만 올라갈 수 있으면 귀가 가려운 많은 사람들이 교회로 몰려 올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은 거짓 선지자들을 통해 얼마든지 교회를 장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사탄이 제일 원하는 곳은 성전, 즉 교회의 설교 단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기 바랍니다. 데살로니가후서 2장 4절을 봅시다.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사탄의 가장 큰 소망은 하나님이 예배 받으시는 예배당에 자기 우상을 들여 놓는 것입니다. 그 방법은 설교 단을 차지하면 되는 것입니다. 현대 말로 쉽게 말하면 교회에 가짜 목사를 세워 놓으면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사탄은 자신의 수하에 가짜 예수를, 가짜 영을, 가짜 복음을, 가짜 목사를, 심지어 가짜 사도를 세워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가짜들을 통해 어떤 사람들이 모이며 어떤 사람들이 만들어집니까? 성경은 거짓 형제들이 만들어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확하게 가라지들입니다. 고린도후서 11장 26절을 봅시다. “여러 번 여행하면서 강의 위험과 강도의 위험과 동족의 위험과 이방인의 위험과 시내의 위험과 광야의 위험과 바다의 위험과 거짓 형제 중의 위험을 당하고.” 여기서 거짓 형제란 다름 아닌 가짜 성도들이며 가라지 신자를 말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 잠깐 위조 지폐를 생각해 봅시다. 위조 지폐는 얼마든지 그 지폐를 소유한 자들에게 좋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 위조 지폐로 음식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라지들은 얼마든지 참된 그리스도인의 흉내를 낼 수 있습니다. 가라지들은 이 세상을 사는 동안 아주 선하고 좋은 사람으로 비칠 수 있습니다. 남들이 체험하지 못하는 신비 체험도 합니다. 하지만 위조 지폐는 은행의 위조 지폐 검사관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가라지들은 아무리 사람들을 속인다 할지라도 주님의 심판대 앞에서 통과할 수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심판 후에 불못으로 떨어집니다.

사실 가라지들은 마귀의 자녀들로서 위선과 거짓 선행을 통하여 얼마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대적하는 일을 합니다. 왜 그러합니까? 그들은 원래부터 가짜 신자이기 때문에 가짜 예수를 믿으며 가짜 영을 받고 가짜 복음을 외침으로써 사탄의 종 노릇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25장을 보면 가짜들이 하나님 앞에서 착한 선행들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그들도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우리가 어느 때에 주께서 주리신 것이나 목마르신 것이나 나그네 되신 것이나 헐벗으신 것이나 병드신 것이나 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공양하지 아니하더이까” 그러나 이들은 가라지 신자로서 하나님의 나라에 임하지 못하고 지옥으로 들어갑니다.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 7:22-23).가라지 신자들은 분명히 교회 내에 있습니다. 신앙 생활도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라지이기 때문에 결코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복음은 이 우주에서 가장 소중하며 구원의 유일한 길입니다. 우리 예수님은 이 우주와 역사 속에서 가장 찬란히 빛나는 가장 귀한 분입니다. 가짜들이 많다는 것은 진짜가 귀하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은 누가 쓰레기를 위조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가짜 쓰레기”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위조 또는 변조가 많은 이유는 그 진짜가 너무나 소중하고 귀중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꿀이 귀할 때, 가짜 꿀이 생깁니다. 명품이 귀하기에 짝퉁이 있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가 귀하기에 가짜 다이아몬드가 있는 것입니다. 복음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 사탄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끊임없이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기 위하여 가짜 복음, 가짜 영, 가짜 예수, 가짜 신자를 계속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홍수같이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를 결코 그냥 두지 않으실 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좋은 씨앗들로 하여금 참된 복음을 깨닫게 하기 위해 성령을 보내셨습니다. 성령님은 유일하신 하나님의 영으로써 사랑과 거룩의 영이시며 또한 영원히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시며 좋은 씨앗들의 마음속에 거하십니다. 그러므로 좋은 씨앗이란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이며 성령의 내주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사람들을 만나보면, 그리스도인이 되기 싫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보면 교회에 위선자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가짜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에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사람의 논리는, “시중에 가짜 꿀이 다닌다더라. 그러므로 나는 절대로 꿀을 먹지 않겠다.”라는 이치와 똑 같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이 바로 사탄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짜를 보며 상심한 나머지 예수 그리스도를 멀리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멀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모습은 사실 사탄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가짜 예수, 가짜 영, 가짜 선지자, 가짜 형제들이 지금 교회에 얼마나 우글우글 많은 지 모릅니다. 골치가 아플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러할 때 거꾸로 생각하면, 진짜가 얼마나 소중하며 아름다운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가짜들이 있기 때문에 참된 복음을 믿는 진짜 성도들이 너무나 소중한 것입니다.

그러면 언제 가짜들이 날뜁니까? 본문 25절을 보니 사람들이 잠자는 사이에 날뛴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잠들었을 때 가짜들이 날뜁니다. 우리가 잠들 때, 교회가 잠들 때, 가짜들이 날뛰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영적으로 잠들지 않길 바랍니다. 잠들면 여러분의 영혼은 가짜에게 잡힙니다. 그러면 인생을 낭비하게 됩니다. 쓸모없는 고생을 하게 됩니다. 또한 교회가 무너집니다. 이에 우리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벧전 5:8).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마 26:41). 기도 외에는, 하나님의 말씀 외에는, 성령의 깨닫게 하시는 역사 외에는, 마귀의 위조 복음, 위조 예수, 위조 영을 분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지금도 가라지를 그냥 두고 계십니다. 왜 그냥 두십니까? 가라지들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종말이 오면 심판의 천사를 보내서 다 태워 버릴 것이기 때문에 역사의 중간에 오셔서 가라지와 싸울 필요가 없으신 것입니다.

이 시간에 여러분 자신들의 구원에 대하여 확실히 하시길 바랍니다. 가짜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가짜들에 의하여 속으면, 본인들은 구원 받을 것으로 착각하고 있었으나, 가짜 형제들이 되어 구원 받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가짜입니까, 진짜입니까? 우리는 “누가 가짜고 누가 진짜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각자가 성경을 통하여 알 수가 있다고 바울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바울이 당부합니다. “너희는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버림 받은 자니라” (고후 13:5).“난 내가 구원 받았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아버지가 목사님이거든요.” “나는 적어도 30년 이상 교회 다녔으니 주님께서 봐 주시겠지요.” “목사님이 저를 보더니 저는 구원 받은 것 같다고 했어요.” 그러나 우리는 스스로 자신의 구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성경을 스스로 읽고 스스로 확인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구원 받으셨습니까?

예수께서 여러분 안에 계십니까? 성령께서 여러분 안에 계십니까? 여러분이 알고 있는 예수는 진짜 예수입니까? 여러분이 받은 영은 진짜 성령이십니까? 여러분이 믿는 복음은 진짜 복음입니까? 여러분이 만나는 종은 거짓 종입니까? 하나님의 참 종입니까?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입니까? 아니면 사탄의 자녀입니까?

지금 이 시간에 하나님의 어린양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 속에 영접하기 바랍니다.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부활하셔서 하나님의 아들과 그리스도로 증거된 분을 믿기 바랍니다. 그분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지금이라도 주님을 영접하면 여러분은 죄 사함을 받으며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마다 좋은 씨로 증명되는 것입니다.

오늘도 주님은 여러분들이 참 신자가 되길 바라십니다. 형식적 신자가 아니라, 가라지 신자가 아니라, 십자가의 어린 양 예수님을 믿는, 주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주님을 왕으로 메시야로 모시는 신자가 되길 원합니다. 좋은 씨앗으로 주께서 심으신 우리들은 더욱 말씀과 기도를 통해 주님께 연결되어 있음으로 계속 풍성한 열매를 맺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가리지가 창궐하는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좋은 씨앗으로 살며 많은 열매를 맺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스데반 황 목사

(인천 그리스도의 보혈 교회)

010-7732-5600

 

출처 : ╋예수가좋다오
글쓴이 : 오스왈드 챔버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