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글! 명언! 단문요약!

[스크랩] 빅뱅의 마지막 기도

하나님아들 2015. 8. 28. 14:40

빅뱅의 마지막 기도

"땀으로 써내려간 내 도전의 가치는 꿈을 향한 그리움이었다. 지금껏 흘린 내 눈물은 희망을 현실로 만드는 발판이었다. 기적을 꽃피우는 아름다운 사람, 내가 바로 그 주인공이고 싶다. 나에게 바치는 마지막 기도는, 무대에서 눈부시게 피어나는 것이다."

- 빅뱅(BIGBANG)의《세상에 너를 소리쳐!》중에서 -

* 땀으로 드리는 기도가 진짜 기도입니다. 눈물로 써내려간 기도가 마침내 하늘에 닿습니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만이 땀과 눈물을 흘릴 수 있고, 땀과 눈물이 있어야 기적도 꽃피울 수 있습니다. '무대에서 눈부시게 피어나는 것'은 그 다음의 일입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 순교자의 마지막 기도

본문 : 시 66:1 -20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가 내 기도를 물리치지 아니하시고 그의 인자하심을 내게서 거두지도 아니하셨도다’(시66:20)

16세기 영국의 윌리엄 틴데일은 성경을 번역해 보급하려고 했다는 죄목으로 순교를 당했습니다. 당시 왕이었던 헨리 8세는 종교계급을 어지럽힌다는 죄목으로 윌리엄을 화형 시키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당시의 귀족들은 성경은 성직자들만 읽을 수 있는 것인데 일개 성도들에게 그것을 보급하려는 것은 잘못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월리엄은 화형대 앞에 서서 올라가기 전에 유언으로 “주님, 왕의 눈을 열어주소서”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당시 이 말을 들은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본인 눈이나 뜨라며 윌리엄을 비웃었습니다. 당장 죽을 처지에 무슨 왕을 걱정하냐는 조롱도 들려왔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머지않아 윌리엄의 유언이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을 보급했다는 죄목으로 윌리엄을 죽였던 헨리 8세의 명령으로 영국 전역에는 번역된 성경이 보급되는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이런 결정에는 정치적인 이유도 많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그래도 이때 성경이 보급됨으로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결실은 최선의 성실을 통해서 맺게 됩니다. 하나님께선 최선의 때에 최선의 결실을 맺도록 나의 삶을 분명히 인도하십니다. 노력과 인내로 두려움 없이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십시오. 반드시 복되고 형통할 것입니다.

* 기도: 주님, 저의 삶을 통해 이 땅에 작은 복음의 흔적이라도 남겨주소서.

* 묵상: 성경을 쉽게 체계적으로 읽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실행하십시오.

/김장환 목사, 제공 : 나침반출판사

▣ 톨스토이의 마지막 기도

마음에 슬픔을 느끼며 잠자리에 들고 똑같은 슬픔을 느끼며 잠을 깬다. 나는 모든 걸 견딜 수 없다. 비를 맞으며 여기저기를 걸어다녔다.

아버지여, 생명의 근원이시여, 우주의 영이여, 생명의 원천이여, 날 도와주소서. 내 인생의 마지막 며칠, 마지막 몇 시간이라도 당신에게 봉사하며 당신만 바라보며 살 수 있도록 날 도와주소서.

- 레프 톨스토이의 《톨스토이의 비밀일기》중에서 -

* 여든두 살 일기로 일생을 마감한 톨스토이가 죽기 직전에 쓴 일기입니다. 생의 마지막까지 봉사하면서 살기를 희망하는 그의 삶의 태도에서 존경심을 넘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인생은 봉사입니다. 좋은 인생은 잘 봉사하는 사람의 것입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

▣ 휫필드의 마지막 기도

나는 나를 위해 예비된 안식처로 갑니다. 내 태양이 떠올라 하늘로부터 도움을 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빛을 비추었습니다. 이제는 해가 질 시간입니다. 아니, 영원한 영광의 정점으로 떠오를 시간입니다. 이 지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나보다 오래 살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나보다 오래 살 수 없습니다. 오, 생각만 해도 거룩합니다! 나는 곧 시간도, 나이도, 고통도, 슬픔도 알지 못하는 세계에 있게 될 것입니다. 내 육신은 쇠하나 영혼은 영원히 거합니다. 나는 기꺼이 그리스도를 전파하기 위해 살려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분과 함께 있기 위하여 이 세상을 떠납니다!

[청교도묵상]

▣ 삼손의 마지막 기도

내가 위암말기 판정을 받았을 때였다. 권사님 한 분도 나와 똑같은 진단이 나왔다. 권사님은 연로해 수술을 받을 수도 없는 형편이었다. 권사님은 위암진단을 받고 교회로 달려와 삼손의 기도를 드렸다.

“하나님, 저도 말기암이고 우리 목사님도 말기암입니다. 목사님의 암덩이를 모두 나에게 주세요. 내 생명을 취하시고 목사님의 생명을 연장시켜 주세요.”

권사님은 눈물의 기도를 드렸다. 그리고 몇 개월 후 권사님은 아주 평화로운 모습으로 소천했다. 나는 그 이야기를 듣고 하늘나라로 가게 해달라는 기도를 중단했다. 말기암에서 해방되어 은혜의 복음을 전하고 싶었다. 삼손의 마지막 기도를 드린 권사님과 교우들에게 은혜를 갚고 싶었다. 결국 나는 지금 이렇게 살고 있다. 이 어찌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아니랴. 목자는 양들의 기도를 먹고 산다. 그러므로 목자도 제 양을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한다. 기도가 없는 신앙은 사막처럼 황폐할 뿐이다.

/고훈 목사(안산제일교회)

▣ 마지막 기도 - 김경호 노래

모든 게 거짓이라고 내게 말해줘

너를 너무 사랑해 생긴 꿈이라 해줘

차라리 내가 싫어서 떠난다고 해

내가 여기 있잖아 눈을 떠 봐 느끼고 있는 거야

이렇게 네 곁에서 잠자듯 널 안고 있다는 걸

나 이제까지 너를 위해 살아왔지

함께 할 그 많은 사랑 만들어 가며

하지만 나 아침되면 너를 깨워 아무일 없듯

그 눈빛 그 향기 함께 해 달라는 마지막 기도만이

마지막 기도 들어주소서

마지막 기도 들어주소서

제발 나를 떠나가지마

느끼고 있는 거야 이렇게 네 곁에서

잠자듯 널 안고 있다는 걸

나 이제까지 너를 위해 살아왔지

함께 할 그 많은 사랑 만들어 가며

하지만 나 아침되면 너를 깨워 아무일 없듯

그 눈빛 그 향기 함께 해 달리는 마지막 기도만 해

마지막 기도 들어주소서

마지막 기도 들어주소서

제발 나를 떠나 가지마

하나님을 사랑하는 가정, 행복한 결혼을 창조합시다. - 연혼 결혼정보회사 (連婚 結婚情報會社) : 우리 회사는 당신의 꿈과 희망과 기쁨의 다리가 되겠습니다.

커플메니저/ 팀장 한승지 전화: 010- 2234- 8521, 대표번호: 1600-9578, 홈페이지: http://yeonhon.com

* 찾아오는 길: 압구정역(3호선) 2번 출구에서 15m 진성빌딩 5층(1층은 베이징 덕) KDB 산업은행 다음 건물 : 논현로 814번지

* 최고의 만남 제공 - 연혼 결혼정보회사 (連婚 結婚情報會社)

결혼과 연애에도 전략과 비법이 있습니다. 연혼결혼정보회사는 성공적인 결혼과 연애 비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창2:18)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지로다(창2:24)

『네 헛된 평생의 모든 날 곧 하나님이 해 아래에서 네게 주신 모든 헛된 날에 네가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즐겁게 살지어다 그것이 네가 평생에 해 아래에서 수고하고 얻은 네 몫이니라』(전9:9)

* 갈릴리 공동체 http://cafe.daum.net/Galileecommunity

(http://blog.naver.com/jesuskorea, http://blog.naver.com/allcome)

 

 

출처 : 한태완 목사 설교자료집
글쓴이 : 빛의 사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