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선교

[스크랩] 어린이 태신자 전도자료

하나님아들 2014. 5. 26. 00:12
어린이 태신자 전도자료

◎ 주일학교 어린이전도


어린이 태신자 전도에 대해서....

** 1.첫째는 ***
소중한 어린 영혼을 위하여 선생님들의 뜨거운 기도가 필요하고요..!!!

*** 2.둘째는 ***
우선적으로...우리가 준비해야할 사항은

*** 1) 태신자 작정과 기도 *** :
① 전도를 실시하기 전 미리 아이들로부터 전도할 친구 명단을 받아야 합니다.
② 이 태신자 명단을 가지고 학교 앞 전도에 적극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③ 태신자를 학교 앞에서 만날 수 있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 2) 태신자 전도 목표 *** :
그리하여 이번만은 작성된 태신자를 꼭 올 한해가 마무리되기 전 까지는 열심히 전도하여 주일학교로 인도되어 예수님을 영접하는 목표로 학교 앞 전도를 실시합니다.. 이 명단의 태신자는 주님이 사랑하는 영혼이므로 분명히 교회로 보내 주실 줄로 확신합니다..

*** 3) 태신자를 만나기 위한 선물준비 ***:
지금까지는 시도하지 않은 방법으로써 도전합니다..
태신자 명단에 있는 친구들에게 학교앞전도시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하여 나누워 주며 만나는 프로그램입니다..
선생님 모두가 합심하여 태신자를 위한 선물포장 준비과정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준비 과정들 통해서 한 영혼의 소중함에 은혜를 받게되며 또 태신자 이름도 익히며 기도 또한 하게되지요..
태신자를 만나는 기대감에 학교 앞 전도는 자연 기쁨으로 시작됩니다
분명 주님은 그 기대감 보다더 큰 은혜로 채워 주시는 줄로 확신합니다..!
태신자(전도대상) 아이들에게 우리 모두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있음을 알려야하므로 선물준비는 저렴하면서도 금액 적으로 부담이 없는 한도 내에서 꾸준히 준비해야한다.. 선물을 줄 때에는 선생님이 직접 학교 앞 전도를 하면서 주도록 계획을 하세요 (단 조금 귀찮아서 선물을 아이들한테 전하라고 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 4) 태신자를 만나기 위한 선생님의 기도와 해야할 일 ***:
이 소중한 태신자를 만나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선생님들의 합심기도가 필요합니다. 예수님의 복음과 사랑.. 선물을 꼭 전할 수 있도록...

*** 5) 태신자를 찾고 만나는 장소 ***:
선생님들이 얼굴도 모르는 태신자를 찾고 만나는 가장 편한 장소로써는
바로 학교앞전도 할 때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대상자를 만날 수 있어 제일이지요... 그곳에서는 아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친해질 수 있어 전도하기가 편한 장소이고 또한 태신자의 얼굴 익혀가면서 선물을 전해줄 제일 편한 곳이기도 합니다...
태신자 명단에 없는 아이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은근히 부러워하며 자기들도 선택되길 원하는 아이도 있어요..
그러다 보면 의외로 내가 잘 아는 아이들도 포함되어있어 쉽게 전해지는 경우도 있어요..

*** 6) 태신자를 학교 앞에서 만나는 요령 ***:
(가능한 많은 선생님과 함께 토요일 학교 앞 전도를 나가면 더욱 효과가 있습니다..)

① 학교 앞 전도시에 선생님들은 우선 자기반 아이를 만나는게 중요합니다
② 그 다음에 그 아이가 작정한 태신자 아이를 학교 앞에서 같이 기다리는 것이 순서입니다
여기서는 작정된 아이를 만날 때까지.. 학교 앞에서 기다리고 혹 못 만나면은 거기서 물러서지 말고서. 다른 친구라도 소개를 받아합니다.(꼭 한 명의 친구를 만나야 보내준다) 그러면 백이면 백 모두 다른 친구를 소개하게 되어있습니다
태신자를 작정 할 정도의 아이들은 선생님 말을 잘 듣고 관계가 상당히 좋을 것이다. 경험에 의하면 모두다 태신자 아이와 작정한 아이가 거의가 대게 같이 정문으로 나오는게 맞을 꺼라고 보면 정확합니다...
만약에 그렇지 않다면 기존 아이에게 태신자(친구) 아이에게 줄 선물이 준비되었으니 빨리 찾아와라 하면 아마도 태신자를 금새 찾아 되려오곤 하지요.. 아니면 기존아이와 함께 학교 앞에서 같이 기다렸다가 선물을 전해주는 학교앞전도로 보시면 됩니다.. 혹 못 만나도 그 다음토요일 학교앞 전도시에는 태신자를 만나는 기쁨이 분명히 있지요...
그 다음주 학교 앞전도 때에는 일주일동안 태신자 자신도 선물을 받지 못함에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 교문에서 만나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몇 번만 하면은 교회도 알리고 예수님도 알리고..그 아이와 선생님 자연 친해지지요.. 무엇보다도 그 아이들이 마음에 문을 조금씩 연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에서도 잊지 말고 해야 할 것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인내가 필요합니다. 바로 그때에는 여지없이 예수님의 복음이 작은 틈으로 들어가 역사하기 시작합니다..
이러면 잘 아시죠 교회로 인도는 자동입니다
이와 같이 하면 기존아이들도 만나고 태신자도 만나고..
목표 있는 전도가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학년마다 또는 아이들의 성격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음)

*** 7) 태신자을 위한 선물은 꼭 이름을 적어서 주세요 ***:
준비물로는 각 교회마다 조금씩은 다르나 거의 비슷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예배안내 및 교회안내/행사안내, 잔치초청/간단한 전도용품/필기도구..등
여기에서 준비하는 전도용품을 지금까지는 모든 아이를 상대로 누구든지
모두에게 주는 방식으로 하였으나 이번에는 한가지 방법을 추가 준비하여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각 어린이에 맞추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까지 사용치 않았던 방법으로**
우선 태신자 명단에 있는 친구들의 전도용품은 별도로 준비를 하십시오

태신자 선물을 준비할 때 꼭 지켜야할 사항...!!..

선물 받을 아이 ""이름""을 전도용품(선물포함)에 꼭 적어 주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받는 기쁨과 교회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은 지금까지 문제였던 전도용품을 받으면 읽지도 않고 버렸으나
자기 이름이 적혀있는 전도용품 선물은 절대로 버릴 수 없을 것입니다.. )
이렇게 하면 전도를 모든 아이들에게 하면서도 조금씩 조금씩 태신자로 인하여
허공을 치는 학교앞 전도가 아닌 푯대가 있는 전도가 되어 기쁨이 넘치리라 믿는다.. 무엇보다도 준비하는 선생님의 그 마음은 아이를 사랑하는 예수님의 마음이 아닐런지요..? 주님이 기뻐하는 학교 앞 전도를 목표로 갑니다..
주님도 기뻐하실 줄 믿습니다....
출처 : 내가족.형제.이웃을 구령하는 세계전도종합자료
글쓴이 : Moses.cane.you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