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기다리는신부들”로 재탄생한 “다미선교회”
다미선교회는 1992년 당시 해외에도 40개 지부 1000여 명의 신도가 있었다.
당시 한 신도가 미국에서 ‘92년 10월 28일 예수가 재림하고 99년에 인류가 멸망한다’며 포교 활동을 하고 있다.
요즈음 거리에 나가면 베리칩은 짐승의 표이니
절대로 받지 말라는 문구를 적은 피켓을 들고
전도(?)에 나선 ‘베리칩광신도’들이 종종 눈에 띈다.
이런 일부 기독교 신자들의 광적인 모습은
세인들의 기독교에 대한 혐오감을 자극하고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고착시킨다.
그러므로 이들은 한국교회가 조소와 지탄의 대상이 되고
마이너스 성장을 하는 데 사실상 중대한 원인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 부산 해운대
↑ 전주 한옥마을
↑ 인천 송내역 앞
↑ 서울 종로 3가
한국교회가 성장을 멈추기 시작한 것은 1990년대 초부터였다.
그 기폭제 역할을 한 것은 다미선교회의 시한부종말론이었다.
다미선교회의 이장림 목사가 세대주의종말론과 직통계시에 근거해
1992년 10월 28일 재림과 휴거가 있다고 수년 동안 주장했고
수 많은 성도들과 목사들이 그 시한부종말론을 광적으로 추종했다.
다미선교회의 '다미'는 이장림 목사가 쓴 "다가올 미래를 대비하라"는 책 이름의 약자,
그의 교설을 신봉하는 신자들은 직장과 학교를 그만 두고 매일 모여 집회를 했다.
전 재산을 갖다 바치기도 했다.
그들은 거리에 나아가 피켓을 들고 전단지를 나누어 주면서
다가올 미래를 대비하라며 1992년 10월28일 재림과 휴거를 선전했다.
이러한 현상은 당시에 사회적 문제가 되었다.
그리고 그들의 주장은 불발로 끝나고 말았다.
1992년의 광풍, 바로 이것이 개신교에 대한 반감과 부정적 인식을
전 국민의 의식 속에 깊이 뿌리내리게 했고,
결국 1990년대 이후 한국교회가 정체~마이너스 성장을 하는 기폭제가 되었던 것이다.
통탄을 금치 못할 일이다.
↑ 한국교회의 마이너스 성장을 초래한 기폭제, 1992년 10월28일 시한부종말론
그런데 작금 이런 기막힌 현상이 피켓을 들고 거리로 나간
소위 ‘베리칩종말론자들’로 인해 재연되고 있다.
20여 년 전 다미선교회는 당시 새롭게 사용되기 시작한
바코드를 짐승의 표라면서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했었다.
☞→▶ < 베리칩 종말론의 원조 다미선교회가 20여년 전 배포했던 전단지 >
이제는 바코드가 베리칩으로 바뀐 것이다.
누가 베리칩을 짐승의 표라고 주장하는가?
누가 저들로 하여금 그런 교설에 속아 또 피켓을 들고서 거리로 나가게 만드는가?
놀랍게도 20여 년 전 시한부종말론으로 한국교회를 망신시킨 다미선교회와
인맥 및 사상이 깊이 연계된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카페가 그 중심에 있다.
이 카페는 7년대환난과 환난전비밀휴거, 이중재림론이 요체인
비성경적 세대주의 종말론에 근거하여
베리칩을 ‘짐승의 표’라고 적극 선전하는 대표적 세대주의 종말론 유포 사이트다.
↑ 시한부종말론을 신봉하던 자들은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우리 알 수 없으니”라는 찬송 가사를 이렇게 고쳐 불렀다.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우리 알 수 있으니~ 나팔 불 때~”
이 카페는 20여 년 전 시한부종말론으로 물의를 일으킨
이장림 목사의 ‘다미선교회’에 태생적 뿌리를 두고 있다.
그런즉 ‘다미선교회’가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이름으로
슬그머니 재탄생했다고 볼 수 있다.
다음과 같은 객관적 사실들이 그것을 여실히 입증해 준다.
조호남 목사와 장죠셉 목사는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
영적 멘토로 모시고 있는 자들인데,
두 사람 모두 한국교회를 망신시킨 ‘다미선교회’의 핵심인물이었다.
아래는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카페의 메인 화면을 캡쳐한 것이다.
왼쪽 카테고리에 “하늘양식 말씀의 방”이란 이름이 보인다.
거기에 ‘조호남 목사님’이란 게시판이 맨 위에 자리잡고 있다.
조호남 목사를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 그 만큼 추앙하고 존경한다는 뜻이다.
주기신의 영적 멘토 조호남 목사는 과연 누구인가?
< 이미지 위를 누르시면 크게 보입니다 >
조호남씨는 1992년 목사면직, 출교된 시한부종말론자:
조호남씨는 예장통합 광주 ‘다성교회’의 담임목사였는데,
1992년 10월 28일 재림과 휴거가 있다는 다미선교회의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여
예장통합 전남노회로부터 1992년 5월 22일 목사면직된 인물이다.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카페 운영자인 이영심 집사는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다 면직당한 조목사 교회의 교인이었다고 한다. >
그러나 목사면직과 출교처분을 받은 조목사와 교인대표측은
“1992년 10월 28일 휴거론에 대한 이단규정 결정을 신앙양심상 받아들일 수 없다‘며
전남노회에 탈퇴서를 제출하고 교단을 탈퇴했다.
이러한 사실을 당시 세상 신문인 경향신문도 보도하였다.
아래는 1992년 6월20일자 경향신문.
1992년 6월 20일자 경향신문 PDF 보기
Click!
조호남씨에 관한 연합뉴스 기사:
1992년 10월 28일 조호남목사의 다성교회 휴거 집회에 대한 1992년 10월 29일자 연합뉴스 기사,
휴거 예정시각 30여분 후 귀가했다고 보도.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iew?newsid=19921029021300556
조호남씨는 현재 광주복음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이 교회의 카페를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카페는
캡처한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메인 화면 우측에 링크를 걸어 두었다.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카페 운영자인 영심이 집사가
조목사 교회의 카페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다미선교회가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어여쁜 이름으로
재탄생했음을 알 수 있지 않은가?
↑ 1992년 10월 28일 휴거 신봉자들의 기도광경.
1992년 10월 28일 서울 마포구의 다미선교회 본부에서는 9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다.
이장림이 사기죄로 구속된 상태였으므로, 미국 대표인 장만호 목사가 행사를 이끌었고,
운집한 신봉자들은 미국, 일본, 캐나다에서 온 사람들 5백 명을 포함해 1천 5백여 명 정도였다.
당시 다미선교회 본부에서 휴거 집회를 인도한
장만호(장죠셉)는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카페의 영적 멘토이다.
수년 전 한국에 전쟁이 날 것이라고 예언한
아프리카의 거짓 선지자 데이비드 오워를 초청한 단체도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카페였다.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 세례 요한과 같은 선지자라고 치켜세운 오워는
이른바 7년대환란과 환난전비밀휴거 및 이중재림론을 골자로 한
비성경적 세대주의 종말론자로서
다미선교회의 이장림과 종말사상이 같은 인물이다.
☞→▶ < 데이비드 오워, 자신의 특정 집회 때에 휴거 일어난다? >
☞→▶ < 작금 데이비드 오워 맹종자들이 초비상인 이유 >
오워의 한국 초청집회는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라는 카페로부터 시작되었다.
이 카페가 오워에 대해 처음 소개했으며,
오워를 한국으로 초청한 사람도 이 카페의 회원이었다.
초청이 수락된 후 카페 운영자를 중심으로 집회가 준비되었다.
다미선교회의 미국 대표였던 장죠셉 목사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카페가 조호남 목사와 더불어 멘토로 삼고 있는
장죠셉 목사는 다미선교회의 미국 지부장이었다.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과 장죠셉과의 밀착 관계는
데이비드 오워에 관한 아래 기사에 상세히 수록되어 있다.
☞→▶ < 데이비드 오워와 그의 예언, 판단하라! >
아래 기사도 참고해 보라.
☞→▶ < 장죠셉 왈, “베리칩이 모든 사람들의 몸에 심어지는 2013년부터 2016년 사이에 휴거가 올 것” >
실로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이란 카페가
다미선교회의 후속편이라는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관련자료: < 베리칩 종말론 바로 알기 위한 3천만원 상금타기 성경퀴즈대회 >
< 자칭 베리칩 개발자 Carl Sanders는 사기꾼 >
< 베리칩은 문자적 해석을 취해도 짐승의 표가 아니다 >
< 예장합동 "베리칩과 666에 관련한 총회의 신학적 입장 정리의 건” 최종보고서 전문 >
< 다큐 “제3성전”의 오류 >
< 밝혀진 적그리스도의 정체 >
알이랑 코리아 제사장 나라
cafe.daum.net/ALIL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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