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 이단성! 사이비성!

[스크랩] 새언약 유월절 제사로 언약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아들 2014. 11. 20. 00:18

 

다윗왕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은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시었습니다.

다윗으로 오시는 그리스도라면 초림에나 재림에나 영원한 언약의 진리인 유월절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시기 위하여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에 출생하시었습니다. (안상홍님의 출생일은 1918년 1월입니다)

2000 년 전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그곳에서 구원을 베푸셨듯이,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또 다른 이름(별칭)은 "안상홍 증인회" 입니다.

다윗왕의 예언따라 오신 안상홍님은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시었습니다. 안상홍님은 "유월절은 새 언약" 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불어 "새 언약은 옛 언약을 완성시킴"을 가르쳐 주셨으며, 새 언약을 통하여 구원받을 수 있음을 증거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별칭 안상홍증인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은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하여 우리를 완성품으로 만들어 가고 계십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하여 사망도, 고통도 없는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유월절 제사로 언약한 하나님의 교회 >

 

 

전 세계적으로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이 약 20~30억 정도라고 한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이 사람들을 모두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하실까? 아니다잘못된 믿음도 있기 때문이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 21~23)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나님의 백성은 누구일까?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너희는 열국 중에서 내 소유가 되겠고 너희가 내게 대하여 제사장 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 되리라 (출애굽기 19 5~6)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다. 어떤 언약을 말씀하신 것일까?

 

이르시되 나의 성도를 내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한 자니라 하시도다 (시편 50 5)

 

하나님께 드리는 제사로 언약한 자들이다. 하나님께 드리는 제사는 구약의 제사와 신약의 제사가 있다. 구약에는 레위 계통의 제사 직분이었으나 예수님 이후 멜기세덱의 제사 직분으로 변역 되었다(히브리서 7 11). 이를 성경에서는 새 언약이라고 한다.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히브리서 8 7~8)

 

예수 그리스도 이후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나님의 백성은 새 언약의 제사로 하나님과 언약한 자들이다예수님께서는 멜기세덱 반차를 따라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워 주셨다.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 7~20)

 

하나님을 믿는다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나님의 백성은 새 언약 유월절로 하나님과 언약한 자들 뿐이다. 그런데 전 세계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오직 하나 뿐이라는 사실은 참 놀라운 일이다더 놀라운 것은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는 성경의 예언이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는 자들보다 언약을 파기한 자들이 더 많을 것을 이미 보셨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심판이 가까운 이 때에 하나님의 백성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하나님을 기다려야 할 것인가?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지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일명 안상홍증인회)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기득권 단체에서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의 급성장이 마뜩잖다. 자신들의 세력을 고수하기 위해 이단정죄라는 형태로 하나님의 교회를 견제하고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기득권 종교단체가 문제삼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증인회의 교리는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가르침이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단이라 말하는 기득권 단체들은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가? 이 가운데 기득권 단체에 속한 일부 안티세력들이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을 일삼고 있다.

2000 년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김주철 목사)는 안식일,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다고 강력히 주장하였습니다. 모든 교회가 하나님의 계명을 버린 이 시대, 성경의 말씀따라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초대교회의 진리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야 함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는 초대교회 신앙회복에 온 힘을 쏟고 있으며, 하늘 어머니의 교훈인 주는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안상홍증인회(안증회)는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며 사랑이 식어가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출처 : 한선생의 성경학개론
글쓴이 : 한영해설성경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