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으로 본 공산주의 기고글 : 김홍도 목사
공산주의(Communism)나, 김일성 주체 주체사상이나, 이름만 바꾸었을 뿐이지 그 사상과 내용은 같은 것이다.
1. 공산주의는 평등주의(Equalitarianism)
그것은 큰 착오였다. 사람은 본래 “소유욕”을 갖고 태어나기 때문에 “내 것”이 되지 않으면 열심히 노력도 하지 않고, 연구개발도 하지 않는다. 따라서 공산주의 국가는 다 경제가 몰락하여, 유토피아가 아니라 거지토피아가 되고 마는 것이다. 북한은 10여 년 전에도 300만 명이 굶어 죽지 않았는가? 탈북자의 증언에 의하면 500만 명 이상이 아사했다고 한다. 그때 김정일은 스위스 은행에 40억 불을 갖고 있었다고 하는데, 그 돈만 찾아다가 양식을 사서 나누어주었으면 300만 명을 다 살릴 수 있었다는 것이다.
공산주의(Communism)나 평등주의(Equalitarianism)는 근본부터 잘 못된 것이다. 독일에서도 교육의 평등주의를 실현하는 주(province)는 실력이 월등히 떨어지고, 실력 위주로 교육하는 주(province)는 실력이 전체적으로 올라갔다는 통계를 읽었다. 그들은 계급 없는 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국가도 전복시켜야 한다고 한다. 왜냐하면, 국가도 계급의 산물이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북한이 참으로 계급 없는 평등사회인가? 김정은과 그의 고모부 장성택은 하루아침에 별 넷을 달고, 대장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일등병도, 소위도 달아 본 적이 없는데, 하루아침에 육군 대장이 되었다. 지구상에 이런 계급사회가 어디 있는가? 김정일, 김정은이 생전 넥타이를 안 매고, 검소해 보이는 노동복을 입고 나타나는 것은, 노동자, 농민의 무산대중편이라는 것을 나타내 보이기 위한 것이다. 얼마나 큰 위선이며, 양의 가죽을 뒤집어쓴 이리인가?
김일성은 공산주의 정부를 세우자마자, 모든 토지와 재산을 몰수했다. 이는 도적행위이며 마귀의 성격이다. 마귀는 절도요, 강도라고 예수님은 말씀하셨다. 요한복음 10장 8절에 “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라고 했고, 요한복음 10장 10절에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라고 했는데, 이 말씀은 예수님과 마귀를 대비시켜 설명한 말씀이다. 결국, 공산주의는 마귀의 사상(Satanism)이다. 강제로 남의 것을 빼앗고 도적질하는 도둑놈이다. 성경은 부자가 되는 것을 반대하지 않고 대신 “청지기”(steward ship)를 강조한다. 청지기란, 모든 것은 하나님이 나에게 맡겨주신 것이므로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것이므로 하나님의 뜻대로, 줄 때 주고, 베풀 때 베풀고, 바칠 때 바치라는 사상이다. 성경은 부자 되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2. 공산주의는 무신론(atheism)이며, 유물론(materialism)이다 지난번에 설명했듯이, “루시퍼”(사탄)는 하나님의 피조물 중에 가장 아름답고, 가장 지혜가 뛰어나고, 가장 능력이 많은 천사장 이었으나, 그 위치에서 만족하지 않고 창조주 하나님보다 더 높아지고, 하나님의 보좌까지 찬탈하려다가 저주를 받고, 사탄, 마귀가 되었다(이사야 14:12~14). 유다서 6절에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라고 하셨다.
즉 예수님은 창조주(Creator)로서 피조물(Creature)이 되어 세상을 구원하러 오셨지만, 천사장 루시퍼(Lucifer)는 피조물(Creature)임에도 창조주(Creator)가 되려다 저주를 받아 사탄이 되고, 그를 따르던 천사들은 마귀가 된 것이다. 그러므로 사탄(Satan)은 하나님을 대적하고, 자기 대신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간을 공격하고, 하나님을 섬기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그가 하는 주 업무이다. 사탄(Satan)이란 “사타누수” 즉 “대적자”란 뜻이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을 섬기는 일을 방해하는 것이 주 업무이다.
3. 공산주의는 폭력주의(Terrorism)이며 살인자(Murderer)이다 공산주의는 온갖 테러를 감행하며 살인을 서슴없이 자행한다. 사탄, 마귀는 잔인하게 사람을 죽이는 일을 한다. 가이아나 인민사원의 교주 짐 존스(Jim Jones)는 500여 명을 독극물로 집단 살해했고, 일본의 “옴” 교의 교주 아사하라는 독가스(poison gas)로 수많은 사람을 죽였다. 한국의 오대양 사건에서 드러난 것처럼 36명이 집단 살해되었으나, 자살했다고 얼버무리고 말았다. 왜냐하면, 사이비 종교의 배후에는 사탄, 마귀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사탄의 두드러진 성격의 하나는 “살인”을 일삼는 것이다. 하나님을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간을 주적으로 삼기 때문이다.
요한복음 8장 44절에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murderer)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liar) 거짓의 아비(the father of lies)가 되었음이라”라고 한 것처럼, 사탄, 마귀는 “살인자”이므로 살인을 일삼는 공산주의(Communism)는 마귀의 사상(Satanism)이다.
4. 사탄의 특성은 거짓말쟁이다 요한복음 8장 44절에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라고 한 말씀대로, 마귀는 거짓말쟁이요, 진실성은 근본부터 없는 놈이다. 따라서 공산주의자들이나 공산주의 사상에 물든 자들은 거짓말을 진짜처럼 하는 자들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지옥불에 던지 울 때가 반드시 온다. 요한계시록 21장 8절에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cowardly)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고 했고, 요한계시록 22장 15절에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는 다 성 밖에 있으리라”라고 하였다. “소망제작소”라는 좌파단체가 있는데 알고 보니 “거짓말제작소”임을 알았다. 종북․좌파가 많아짐에 따라 거짓말 잘하는 국민이 늘어나는 것이 큰일이다. 데살로니가후서 2장 10~12절에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있으리니 이는 그들이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받지 못함이라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들로 하여금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라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다.
모 판사가 대통령께 “가카, 빅엿” 또는 “가카새끼 짬뽕”이라고 쌍소리를 서슴지 않고 하니 한심하기 그지없다. 좌파대통령 중 한 분은 “거짓말쟁이”로 소문났는데, 자기는 “평생에 거짓말 한 번도 해본 일이 없다”고 말한 일이 있다. 이는 더 큰 거짓말이다. 미국을 미워하는 좌파들은 미국 쇠고기를 먹으면 광우병에 걸린다고 오랫동안 촛불시위를 주동했으나 거짓말이었다. “효순, 미선 사망 때도 사람을 죽여놓고 60만 원 보상이 무엇이냐?”라며 선동했으나 사실은 2억여 원씩 보상해 주었다. 역시 거짓말을 선동했던 것이다. 공산당, 마귀의 사상에 물든 종북,좌파들은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만들어내며, 역사의 진실을 왜곡하기도 한다. 지난번 시장선거에서도 나경원 후보가 1억씩 내고 피부클리닉을 다닌다고 거짓말을 만들어 낙선시켰다. 마귀는 거짓말쟁이 이기 때문이다. 김일성과 김정일은 휴전협정을 2만 3천여 번이나 위반했다. 공산당이나 종북,좌파와는 말이나 약속, 협정을 해서도 안 되고 믿어도 안된다. 그런데 한나라당의 대표적인 사람이 김정일은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며 통 큰사람이라고 칭찬만하니 더 한심한 일이다.
보수우파가 단 몇 명이라도 들어가 보수우파 의석을 차지하여 적화통일을 막아야 한다. 야당이든 여당이든 6.15선언을 지지하거나, 한미 FTA를 무효화 하고, 한미연합사를 해체하고 미군을 철수시키겠다는 당, 국가보안법을 폐지하겠다는 당, 제주 해군기지 건설을 반대하는 당이나 사람은 국회에 들어가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국회에 들어가는 사람은 적색당 의원의 수염이라도 붙잡고 늘어질 각오를 하고 들어가 이 나라의 공산화를 막아야 한다.ⓗ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본동 340-1 금란교회 ※ 건전한 댓글은 인터넷의 아름다운 문화이며 예의입니다. |
'은혜 설교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예수님에 대한 4대 증거 (0) | 2012.08.09 |
---|---|
[스크랩] [설날설교] 3가지 고향 (0) | 2012.08.09 |
[스크랩] 감사하고 또 감사하라*옥한흠 목사 (0) | 2012.08.09 |
[스크랩] 복 받는 4종류의 사람 (0) | 2012.08.09 |
[스크랩] 예수님 제자가 꼭해야할 3가지 (0) | 2012.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