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생각! 말!! 행동!! 영성!!

[스크랩] 말의 창조적 능력2 - 4. 혀의 능력

하나님아들 2012. 9. 4. 14:55

4. 혀의 능력

1) 혀는 나의 인생을 망하게 하거나 성공시킬 능력이 있습니다.

같은 입에서 복이 나오고 저주가 나옵니다. (약 3:11)

2) 사람이 자기의 마음에 하나님의 말씀이 풍성히 거하게 하여 그것을 믿음으로 말하면

그는 영의 세계에서 역사 하는 영의 말을 하는 것입니다. 영의 말들이 자연 세계를 지배합니다.

(요 6:63)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3) 예수님이 말씀하신 영의 말들이 이미 사람들 안에 존재하고 있는 믿음에 불을 붙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능력을 폭발시킵니다. 그것은 믿음으로 나온 말들에 의해서 움직입니다.

4) 네가 말한 그대로를 얻게 된다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말고

내가 바라고 구하는 것을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막 11:23~24) 마음에 의심치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말하는 대로 얻게 되리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말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5) 믿음으로 가득찬 말은 잠자고 있거나 힘이 없는 다른 사람들의 믿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서

믿음을 발휘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하는 것들을 담대하게 선포할 때는

창조적 능력이 나오는데, 또한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믿음을 발휘하게 합니다.

6) 영의 사람(속사람)은 믿음이 있는 곳에 있습니다. 육적인 말은 육적인 사람(겉사람)에게 말할 때 사용됩니다.

영의 말, 영의 생명으로 가득찬 말은 사람에게서 나온 말이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나온 말입니다.

7) 영 안에 받아들여진 영의 말들이 그의 육신적 몸에 영적인 힘을 나오게 한 것입니다.

영의 말의 이 창조적 능력이 그의 영 안에서 만들어져서 눈에 보이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8) 자연인이 초자연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9) 성령과 불로 세례를 받고(눅 3:16)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였습니다.

제어하기 어려울 정도로 악하고 사망의 독이 가득하고, 지옥 불이 역사 하는 혀가

이제는 성령의 불이 붙었습니다. 하나님의 영이 사람의 영 안에 거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10) 나의 입의 말과 나의 마음의 묵상이 주님 앞에서 열납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고백해야 합니다.

“나는 더러운 말은 내 입 밖으로 나오지 않게 하겠으며,

오직 덕을 세우는데 소용되는 대로 선한 말을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치도록 하겠습니다.”

(잠 18:20) 사람은 입에서 나오는 열매로 하여 배가 부르게 되나니

곧 그 입술에서 나는 것으로 하여 만족하게 되느니라.

(잠 18:21) 죽고 사는 것이 혀의 권세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그 열매를 먹으리라.

(잠 13:3) 입을 지키는 자는 그 생명을 보전하느니라.

11) 혀는 나를 죽일 수도 있고, 내 안에서 하나님의 생명을 흘러나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두손선교회
글쓴이 : ysong777 원글보기
메모 :